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개별주식 종목분석

폐암말기 김철민 복용 펜벤다졸 관련주 대정화금 주가는 조정중

by 주식 코인 투자 2019. 11. 12.

오늘은 대정화금이란 종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정화금은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펜벤다졸 관련주로 분류되어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주가가 급등후 2음봉 하락하여 오늘 장마감 기준으로 18,000원에 종가 형성한채 마감하였습니다. 대정화금 주가가 조정을 마치고 다시 상승 할 수 있을지 분석해봅니다.

 

 

대정화금

대정화금 차트 입니다. 대정화금 주가는 최근 1년간 13,000원에서 15,000원 사이에서 등락을 반복하며 횡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펜벤다졸 관련주로 분류되며 주가가 급등을 하였습니다. 단기적으로 주가가 30%이상 상승하며급등세를 보였고 다시 2음봉으로 조정 받았습니다. 주식시장에 순환매라는것이 있기 때문에 펜벤다졸관련주가 아시아나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인 최근에 조정을 받고 이제 다시 바통을 이어받아 조정을 끝내고 다시 오를 수 있습니다.

내일 양봉으로 상승하게 된다면 아마 10일선이 올라오게 되면서 오늘 캔들 밑꼬리가 내일은 지지하고 올라선것처럼 이평선과 캔들이 바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약간의 반등만 나오고 다시 죽을지 21,550원을 넘는 강한 상승이 다시 나올지 이번주 잘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대정화금 회사개요

다음은 대정화금 기업 분석 입니다.

대정화금은 진단,분석,특수 시험용약품 및 원료의약품을 제조,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화확기업입니다. 동사는 현재 국산화에 성공한 시약 5,000여 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해외수입에 의존하는 다른 시약들에 대해서도 국산화를 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 해외에서 수입만 하던 국내 시약시장에서 최초로 수출을 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대정화금 재무제표

다음은 대정화금 재무제표 분석입니다.

대정화금은 별도기준으로 전년동기대비 6월 매출액이 11.6% 증가하였습니다. 영업익은 19.4%증가 하였지만 당기순익은 18.6% 감소 하였습니다. 매출증가에 따른 수익성개선효과가 있었지만 매출원가와 판관비가 증가하였습니다.

동사의 시약제품들은 주로 병원,기업,학교 연구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규사업중 하나인 증류탑의 신축이 완성되면 HPLC 용매의 제조능력 향상과 함께 수출증가와 매출증가가 기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요매출구성으로는 Acetone 18L 등 58.3% , Acetonitrile 4L 등 41.69%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영업익과 당기순이익도 개선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채비율이 낮고 유보율이 높습니다. 제약관련 제조회사치고는 아주 건전한 재무제표를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2%대 시가배당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대정화금 수급

다음은 대정화금 일별 수급 분석입니다.

대정화금은 대량매수가 보이지 않아 특징적인 수급주체는 보이지 않습니다. 기관에서도 크게 매매를 하지 않는 종목이구요. 최근 수급현황으로는 주체파악이 어렵고 크게 손해를 보거나 이익을 보고 있는 주체도 없어보입니다. 수급보다는 재료를 참고하여 매매에 임하는게 좋아 보이네요.

 

 

개 구충제
김철민

대정화금 관련 최근 이슈 입니다. 

대정화금은 펜벤다졸 관련주로 엮이면서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폐암말기등 암환자들이 말기에 손을 거의 쓸수 없는 단계에 마지막으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개구충제를 먹어 효과를 봤다는 이야기들을 듣고 복용하여 실제로 치료가 되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개그민 김철민씨도 현재 폐암4기로 손을 쓰기 어려운 단계에서 마지막으로 외국 사례들을 공부하고 실제로 본인이 실험을 해보고 결과를 공개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김철민씨는 개구충제 복용후 몸상태가 호전되고 있고 위 사진처럼 오늘 12일 페이스북에 밝아진 얼굴 모습과 등산중에 찍은 사진까지 올리면서 팬분들에게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때문인지 주식시장 장막판에 펜벤다졸 관련주들이 움직였는지 대장주로 인식된 제일바이오는 시간외에 1.5%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이 개 구충제에 들어있는 펜벤다졸 성분이 암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말은 완전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니고 다만 사람을 상대로한 충분한 임상실험이 진행되지 않아 복용하면 어떠한 부작용이나 위험이 증가 할 수있기 때문에 식약처에서는 사용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김철민씨가 개구충제를 복용하고 상태가 호전되고, 완치까지 될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꼭 건강회복 하셨으면 하는 생각도 드네요. 김철민씨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