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개별주식 종목분석

넥슨지티 주가 전망

by 주식 코인 투자 2020. 6. 8.

넥슨지티 주가 전망

 

넥슨지티

-넥슨지티 주가 전망입니다. 넥슨지티는 피파온라인으로 유명한 게임주 입니다. 몇일전 대량거래량을 동반한 장대양봉 발생과 함께 앞으로 있을 피파모바일 발매 재료로 기대가 되는 종목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관심있으신 투자자분들의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넥슨지티 기업분석

-넥슨지티 재무분석

-넥슨지티 차트분석

-넥슨지티 관련소식

 

 


-넥슨지티 기업분석

-넥슨은 우리나라 온라인 고전게임중에 손꼽히는 바람의나라를 서비스한 회사로 유명합니다. 온라인게임 1세대라고 볼 수 있을 만큼 게임업계에서 전통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겠죠? 바람의나라,어둠의전설,테일즈위버,아스가르드,서든어택등 저도 학창시절에 많이 즐겼던 게임들이 있네요.

 

-넥슨지티는 게임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는 게임개발사 압니다. 대표게임으로 서든어택이 있고 해외매출 확대를 위하여 신규 콘텐츠와 게임개발등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넥슨지티 재무분석

넥슨지티 재무제표

-다음은 넥슨지티 재무제표 분석입니다, 동사는 19년12월 전년동기 대비하여 연결기준으로 매출액은 6.9%가량 감소하였고 영업손실은 14%증가하였습니다. 동사의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등 주력사업분야등 전반에 걸친 사업분야에 실적이 모두 부진하였습니다. 특히나 모바일게임부문에서 수출매출이 90%가 넘게 감소하는등 부진하였는데요. 주요 게임이 pc온라인 fps 서든어택이다 보니 모바일분야에서 내세울만한 컨텐츠가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피파온라인 모바일버전에서 뒤집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넥슨지티 차트분석

-넥슨지티 차트 분석입니다. 넥슨지티는 지난 3일 유의미한 장대양봉이 나왔는데요. 이는 거래량이 많이 터지면서 발생하였고 모바일 피파온라인 출시를 앞두고 시장참여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킬만한 시세변동이었습니다. 지난 코로나 사태로 시장폭락과 함께 주가가 3천원 아래까지 떨어지면서 현재가격은 약간은 부담스러울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너무 좋은 재료를 가지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1만8천원 전고까지는 멀어보이지만 최근 1년 전고를 돌파하며 힘을 내고 있는 모습과 큰 재료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라 더 갈수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 종목 주가 분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