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개별주식 종목분석

YG PLUS 주가 전망

by 주식 코인 투자 2020. 6. 30.

블랙핑크 효과 YG PLUS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가 상한가 마감하며 급등했던 YG PLUS 기업 분석 입니다. YG PLUS 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이며 주로 광고대행업을 하는 회사로 보시면 됩니다. 이번 블랙핑크 복귀와 함께 유튜브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핫한 컴백으로 덩달아 와이지 그룹주에 좋은 재료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YG PLUS 주가 전망 알아봐요.

 

YG PLUS 기업분석

1.YG PLUS 기업분석

동사는 MD제조와 유통판매업,광고대행업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03년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동사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소속아티스트들의 MD 기획,제작,유통,광고에이전트,브랜드협업,콘텐츠사업등을 제작,기획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사업,스포츠브랜드등을 인수,설립하여 사업확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래 YG PLUS 홈페이지 에 들어가시면 소속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브랜드사업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사이트 주소를 아래에 첨부해드리겠습니다.

2.YG PLUS 회사 홈페이지 

http://www.ygplus.com/

 

YG PLUS

YG PLUS는 YG의 역량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라이프스타일의 개념으로 발전시켜 전 세계인의 가슴에 가치 있는 사업을 만들어 가는 종합 투자 플랫폼입니다. 삶에 가치 있는 변화를 주는 일, 그

www.ygplus.com

 

YG PLUS 재무분석

 

다음은 YG PLUS 재무분석 입니다. 동사는 2020년 연결기준으로 3월 전년동기 대비하여 매출액이 12.5% 감소하였고 영업손실은 67% 증가하여 당기순익이 적자전환 하였습니다. 소속 대형 아티스트들의 공백기와 코로나 이후 콘서트수익등 엔터테인먼트 사업 매출감소가 기인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속되어 있는 대형아티스들의 컴백과 음악산업의 매출규모 확대,저작권보호 환경 변화등 긍정적인 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블랙핑크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꾸준한 해외시장 공략의 성공에 힘입어 해외매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점이 매우 긍정적입니다.

 

 

YG PLUS 지분분석

다음은 YG PLUS 지분분석입니다. YG PLUS의 최대주주로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외5인이 52.3%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외 우리사주를 제외하면 유동주식 비율이 47.11%정도로 보입니다. 자세한 지분현황은 아래에 지분현황표를 올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YG PLUS 차트분석과 주가전망

 

다음은 YG PLUS 차트 분석입니다. YG PLUS는 이번 블랙핑크 컴백 호재와 더불어 오늘 상한가에 진입하였는데 올해 저점대비 벌써 4배이상 상승한 지점입니다. 단기시세가 많이 난만큼 무리한 고점매수는 위험해보이지만 좋은 재료와 눈에보이는 실적개선세가 지속된다면 주가가 더 상승하는데에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지금까지 YG PLUS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YG 소속 그룹 블랙핑크 컴백과 유튜브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성공적인 복귀를 암시하며 이는 주가에도 금방 반영되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컴백한 블랭핑크 뮤직비디오 한편보시고 주식 스트레스도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종목 주식분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