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투자대회 참가기록

삼성선물 해외선물 모투대회 마지막날 기록

by 주식 코인 투자 2020. 6. 30.

삼성선물 해외선물 모투대회 매매일지 마지막날

 

안녕하세요. 삼성선물에서 열렸던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가 오늘 드디어 마지막날이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아직 확정된것은 없지만 마지막날이니만큼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는데 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지난주부터 매매가 조금 꼬여 개인적으로는 아쉽지만 실력이라고 생각하고 기록 남깁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나눠요.

 

대회 기간/시상내용/수상자격

1.대회기간:

대회기간은 6월한달간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입니다. 오늘 날짜가 6월30일이니 영업일 기준으로 하면 내일아침 6시까지 거래가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유의사항:

가장중요한점인데요. 직전1년 삼성선물에서 열린 대회에서 입상자는 수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저는 예전에 삼성선물인가 삼성증권에서인가 모투대회 입상경력이 있는데 1년이 넘어서 해당사항이 없네요. 그리고 대회기간중 별일이 없었기 때문에 대회 역시 조기종료가 되거나 무효처리가 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3.시상내용:

대회 시상내용입니다. 모의투자대회지만 상금 규모가 큽니다. 보통 대회입상 5위에서 10위정도까지 수상을 하는경우가 많은데 이번경우에는 20위까지 수상을 하고 상금도 적지 않습니다. 1위 300만원부터 50만원씩 차등지급을 하며 11위부터 20위까지 입상한경우에도 5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제세공과금 4.4% 차감 전) 

 

삼성선물 모의투자대회 마지막날 순위

삼성선물 모투대회

제 마지막날 현재시간 6시45분 랭크된 순위는 14위에 수익률 257%입니다. 지난주중에 최고 7위인가 8위까지 갔었던것 같은데요. 지난주 후반부터 매매가 꼬이면서 최저 27~28위 정도까지 떨어졌었던것 같습니다. 숏치면 상승하고 롱을잡으면 떨어지고 반복하면서 조금조금 따고 크게 잃고를 반복하다가 오늘은 겨우 15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현재 20위 수익률이 233%정도라 얼마 차이나지 않아 새벽까지 계속 매매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크게 맞지 않고 조금씩 수익을 쌓는다면 상금을 받을 수 있는 20위 안에는 들을수 있을것 같은데, 10위권에 들어가는것도 조금 욕심이 나네요. 지난주부터 천연가스 매수를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10%넘는 폭등이 있었지만 정작 많이 먹지 못했습니다.아쉽네요. 제대로 먹었으면 아마 5위권 전후가 됬을지도 모르는데 말입니다. 어쨋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다음에 다시 결과를 다시 올려드릴게요. 참가자분들 마지막까지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