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20

LG디스플레이 주가 OLED 공장 가동 1000만 시대 연다. 금일은 LG디스플레이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차트,주가 분석 기업은 엘지디스플레이 입니다. 동사는 종목 이름에서 처럼 LG그룹사의 디스플레이 제조 업체입니다. LCD와 OLED 등의 기술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관련 제품을 생산,판매 하고 있습니다. TV,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생산하고 있으며 매출처 대부분은 해외입니다. 동사는 1분기 매출액 3.5%증가, 영업손실 34%증가,당기순손.. 2019. 8. 30.
삼성제약 주가 급등락 반복 향후 흐름은? 금일은 삼성제약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차트,주가 분석기업은 삼성제약 입니다. 삼성제약은 의약품을 제조,판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연결된 종속회사로는 건강식품 제조,판매를 하고 있는 삼성제약헬스케어가 있습니다. 동사는 노인성 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의약품을 제조하고 신제품 발매와 허가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1분기 매출액은 11%감소, 영업익 적자전환하였지만 당기순익은 증가하였습니다. 동사.. 2019. 8. 27.
휠라코리아 주가 하락 원인은 ? 금일은 휠라코리아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기업,차트,주가 분석 기업은 휠라코리아 입니다. 우리에게 필라(FILA) 라는 의류브랜드로 친숙한 바로 그 회사 입니다. 동사는 '휠라','휠라골프','휠라키즈'등 5개의 브랜드와 기타 사업부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오래된 브랜드라는 느낌이 강했지만 17년 이후 레트로 스포츠 트렌드 바람으로 10대,20대를 겨냥하여 다시한번 휠라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2019. 8. 21.
영진약품 주가, 창사이래 최고 매출액 달성 전망 소식에 상승 금일은 영진약품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기업,차트,주가 분석 종목은 영진약품 입니다. 영진약품은 의약품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kt&g 그룹 계열사에 속해 있는 회사로 kt&g에서 52%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약산업은 국민건강과 직결되는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 산업분야로써 의약품의 제조와 생산,관리,유통까지 정부정책과 법령하에 규제와 관리가 다른 산업보다 세밀하.. 2019. 8. 20.
엘엠에스주가는 실적과테마를 타고 오늘은 엘엠에스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기업,차트,주가 분석 종목은 엘엠에스 입니다. 동사는 LCD BLU의 핵심제품 프리즘 시트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소형 시장은 대략 4천억 규모로 추정되며 이 시장을 3M사와 양분하여 독과점 형태의 시장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꾸준한 기술개발과 연구개발로 프리즘시트의 초고휘도화를 통한 독점적 시장지배력 강화를 모색하고 있습.. 2019. 8. 18.
호실적이 주가를 견인한다! 엠에스오토텍 주가 상승이유 오늘은 엠에스오토텍 주가 관련 분석입니다. 최근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있는 종목들 중에서 재료가 있고 단기간에 움직일만한 종목들을 선별해서 기술,기본 분석을 합니다. 단순히 제가 올린 글만 읽고 넘어가시는것보다 컴퓨터앞에 계시다면 HTS를 키시고 제글과 비교도 해보고 직접 공부하시면 매매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기업,차트 분석 종목은 엠에스오토텍 입니다. 동사는 자동차 차체부품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국내 자동차 기업 현대,가이자동차를 주요 거래처로 하여 자동차 골격이 되는 차체 부품의 제조와 공급,판매를 하는 회사 입니다. 동사는 차체 골격의 고안전,고강고,경량화를 위한 기술로 핫스탬핑 공법을 독자 개발하였으며, 이 분야에서 신기술 추세를 .. 2019. 8.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