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18

이원컴포텍 텐베거 주식이란? 여러분은 텐베거 주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텐베거 주식이란 말 그대로 텐베거(ten-bagger)를 뜻하는 단어로 10배의 수익을 낸 주식을 말합니다. 올해도 역시 텐베거 주식이 나왔습니다. 코스닥 상장사인 이원컴포텍이 올해 단 하나의 텐베거 종목이 되었습니다. 2019년도에 1170원으로 거래를 시작해서 2019년도 마지막 거래일인 12월30일 17,350원으로 거래를 마치면서 14배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하며 장을 마감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텐베거 종목은 이원컴포텍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원컴포텍 차트 분석 먼저 이원컴포텍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역시 텐베거 종목 답게 오른쪽으로 갈 수록 급등하는 모양입니다. 주가는 하반기들어 조금씩 우상향을 하다가 10월들어서 부터는 10일선에 닿을때마다.. 2019. 12. 31.
화신테크 주가 상승 이유 화신테크 주가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신테크 주가 상승에 대한 이유를 분석 해봤습니다. 화신테크는 첫상한가에 이어 이틀연속 상한가를 기록한후에 지난주 금요일은 윗꼬리를 길게 단 음봉으로 조정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2019년 마지막 거래일인 오늘 다시한번 상한가 마감 하였습니다. 그럼 아래 본문에서 화신테크 주가가 급등하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화신테크 차트 분석 먼저 화신테크 단기 차트 분석 입니다. 화신테크는 역배열인 상황에서 이평선이 밀집되면서 첫 상한가를 터뜨립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T자형 점상한가에 가까운 강한 시세를 내면서 상한가 마감 하였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는 윗꼬리를 길게 단 음봉으로 마감하면서 조정을 보였습니다. 아마 저날 윗꼬리에서 사고 손절.. 2019. 12. 30.
에스텍파마 하한가 비보존? 오늘 에스텍파마가 하한가 마감 하였습니다. 몇일전까지만 해도 에스텍파마,텔콘RF제약등 비보존 테마로 그룹을 형성해가며 급등했었습니다. 하지만 금일 비보존 임상 실패에 테마로 엮여 있던 종목들이 많이 하락을 했습니다. 이렇듯 제약,바이오주는 임상 통과 기대감을 먹고 상승하는 경우가 많으나 임상실패 뉴스가 뜨면 그 후폭풍이 어마합니다. 올해도 티슈진등 여러가지 의약품들이 임상실패에 관련된 뉴스들로 하한가 두방을 가버린다던지 하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주식시장에서도 제약,바이오 관련주들은 그 리스크가 다른 업종에 비해서도 크기 때문에 항상 잘 알아보시고 매매를 하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 에스텍파마 주가가 하한가로 마감한 이유와 비보존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탁파마 차트 분석 에스텍파.. 2019. 12. 24.
나무가 주가 하락 드림텍에 피인수 금일은 나무가 피인수 소식으로 주가가 하락한 이유와 드림텍에 대한 분석글입니다. 오늘 오전 중에 인터넷 실시간 검색 창에 드림텍과 나무가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주식을 하는 사람이다보니 다른 검색순위보다 우선하여 눈에 들어왔는데요. 드림텍이 나무가를 인수한다는 소식에 두 종목이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 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오늘은 실시간검색어에 한진칼, 삼성바이오로직스,에이치엘비생명과학등 많은 종목들이 올라와 특징주도 더욱 많은 하루 였습니다. 그럼 나무가 종목 분석과 드림텍에 대한 내용으로 글 이어가겠습니다. 드림텍 장기 차트 분석 먼저 드림텍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드림텍은 올해 신규 상장된 종목입니다. 신규상장 이후 한차례 급등구간이 있었지만 이후에는 주가가 우하향 추세를 그리며 하락 해왔습니.. 2019. 12. 23.
코미팜 주가 하락 12/20일 코미팜 주가가 미국FDA 전이암 임상 승인 소식에 장초반 크게 갭상승 하여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장초반 상승여력을 지키지 못하고 결국에 장마감에는 큰 음봉 마감하고 말았는데요. 갭상승이 워낙 커서 코미팜 주가는 2.07% 상승마감 한것으로 나와있지만 분봉상 고점대비 -13%가 빠지면서 급락 하였습니다. 그럼 본문에서 코미팜 뉴스 분석과 주가 하락에 대한 의견을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팜 장/단기 차트 분석 먼저 코미팜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코미팜은 주가가 현재 지속 우하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떨어지면서 약간의 반등은 조금씩 일어나는 모습이지만 추세전환을 아직 하지 못했고 올해 지수 저점에 10,000원을 한번 깨고 난뒤에 주가는 현재 15,000원 부근에 와 있습니다. 코미팜 주가가 .. 2019. 12. 22.
국영지앤엠 주가 새로운 이낙연테마주로 급부상 국영지앤엠 주가 새로운 이낙연테마주로 급부상 안녕하세요 금일 분석 종목은 국영지앤엠 입니다. 금요일장 국영지앤엠이 새로운 이낙연테마 관련주로 주목 받으면서 주가가 급등 하였는데요. 아래에서 국영지앤엠에 대한 자세한 분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영지앤엠 장/단기 차트 분석 국영지앤엠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장기 차트로 보면 현재 주가가 어떤 위치에 있는지 알기가 쉽습니다. 국영지앤엠은 작년에 2,395원 최고가를 찍은후에 1,000원에서 2,000원까지 박스권 하단에서 조정을 거치는 과정이었습니다. 주가는 1,500원아래에서 오랫동안 지지부진하다가 최근 지난달들어 거래량이 조금씩 터지더니 금요일 29.97% 상승하며 상한가 마감하였습니다. 국영지앤엠 단기 차트 분석입니다. 단기 차트로 보면 최근들어서 거래.. 2019. 1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