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9

희토류 관련주 미중 갈등으로 인한 주가 전망 희토류 관련주 미중 갈등으로 인한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투자 연구소입니다. 오늘은 희토류관련주들 알아보겠습니다. 장중에는 종목들이 움직임이 없었는데요. 시간외에서 관련주들이 모두 상한가로 직행하였습니다. 원인은 미중무역갈등이 심화되면서 희토류관련주들이 시세를 낸것으로 보이는데요. 시간외에서 5종목이 모두 상한가로 갔기 때문에 대장주여부는 내일 장중에 판단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미중무역갈등 관련 희토류관련주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중 무역 갈등으로 인한 희토류관련주 최근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점점 심화되고 있습니다. 미국은 코로나 사태의 심각한 결과를 중국탓으로 돌리며 홍콩보안법과 화웨이 쳐내기등으로 중국을 견제하는 모습입니다. 최근에는 영국등 .. 2020. 7. 22.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백신개발 SK바이오사이언스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관려주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전일 일양약품을 소량 종베하여 금일 장초반 매도하면서 수익을 좀 낼 수 있었는데요. 최근 분위기가 백신개발 관련하면 시세초입만 잘잡으면 강한 시세가 나오기 때문에 수익을 내기 좋은 장인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에는 어떤종목들이 있는지와 뉴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임상시험 백신개발 최근 코로나19백신 관련하여 세계 각 제약사들이 서둘러 백신개발에 뛰어들고 있는데요. 세계 각곳에서 긍정적인 뉴스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몇일전 모더나 임상시험의 긍정적인 결과로 관련주들이 상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옥스퍼드대.. 2020. 7. 21.
OCI 주가 전망 OCI 주가 태양광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OCI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광 관련주로 분류된 OCI는 현재 주가가 바닥권이라 보여지는데요. 남자의 주식으로 알려진 OCI가 바닥에서 주가를 다지고 올라갈 수 있을지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시장은 국가적 차원에서 뉴딜정책 시행과 관련하여 많은 주식들이 급등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종목들이 어떤 종목들이 있을지 잘 알아봐야할것같네요. 그럼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해요. OCI 기업분석 태양관 관련 뉴딜정책 1.OCI 기업분석 OCI 주가전망 OCI는 특수화학제품을 만드는 업체로 195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09년도에 동양제철화학에서 OCI로 사명변경을 하였습니다. 동사는 베이직케미컬 사업부문과 카.. 2020. 7. 20.
모더나 관련주 파미셀 모더나 관련주 파미셀 바른손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더나 관련주에 대한 소식이빈다. 코로나 백신 개발을 위해 전세계 제약사들이 뛰어들어 백신,치료제를 개발 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증시 상장사중 하나인 제약사 모더나가 코로나19 백신 개발 가능성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모더나는 임상시험 대상자 전체 항체 형성에 성공 하였고 백신 개발 최종 단계인 임상 3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모더나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모더나와 관련주들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 파미셀 바른손 에이비프로바이오 미국 제약사 모더나는 코로나19 백신 개발로 주가가 급등 하였습니다. 현재 임상시험 대상자 전원에 항체형성이 된것을 확인하였고 코로나19 백신 개발 최종단계로 볼 수 있는 임상.. 2020. 7. 19.
혈장치료 관련주 혈장치료제 백신 효과 혈장치료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백신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장치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주말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N포털 검색창에 혈장치료 관련주가 핫하네요. 그만큼 현재 팬데믹 상황에서 치료제나 백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주식시장 역시 관련 재료들로 하루에도 수백개의 뉴스와 수많은 종목들이 등락을 반복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할게요. 혈장치료 관련주 혈장치료제 대장주 혈장치료제 관련주 수혜주 백신 효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하여 장치료제 임상시험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식이 주말내 돌면서 관려주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알려진 혈장치료제 관련주로는 에스맥(다이노나),녹십자,시노펙스,레몬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종목별.. 2020. 7. 12.
네이버 주가 전망 네이버 주가 전망 기업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서 카카오와 함께 언택트관련주 대장주인 네이버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종목 모두 언텍트 섹터에서 대장주 역할을 하며 시총이 상당한 대형주 임에도 주가 상승률이 어마어마 한데요. 그럼 본문에서 네이버 주가 전망에 대한 기업분석을 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기업분석 1.네이버 기업분석 동사는 1999년 6월에 설립된 회사로 2002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그리고 2008년에 코스피 시장으로 이전 상장 하였습니다. 국내 부동의 1위 검색포털엔진으로 인터넷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메신저,광고사업,인터넷 컨텐츠사업,비지니스 플랫폼 등 다양한 매출처를 통한 수익을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최근 팬데믹 사태로 인하여 언택트 .. 2020.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