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20

알서포트 주가 전망 알서포트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비대면 관련주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재택근무 관련주인 알서포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될지 여부에 알서포트등과 같은 재택근무 관련주들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알서포트 기업분석과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알서포트 기업분석 2.알서포트 재무분석 3.알서포트 지분분석 4.알서포트 차트분석 5.알서포트 뉴스분석 알서포트 종목 기업 분석 주가 전망 1)알서포트 종목 기업분석 알서포트와 관련 종속회사들은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과 공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에 지분100%인 관계사를 두고 있으며 해당분야에서 지속적인 사업 투자와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그 성과로 일.. 2020. 8. 31.
YBM넷 주가 전망 YBM넷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투자연구소 오늘 분석할 종목은 YBM넷 입니다. 코로나19에 2.5단계 격상에 이어 3단계까지 가느냐 마느냐가 이슈인데요. 재택근무나 인터넷교육 관련주들이 지난주 주식시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아래에서 YBM넷 주가 전망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YBM넷 기업분석 2.YBM넷 재무분석 3.YBM넷 지분분석 4.YBM넷 차트분석 5.YBM넷 뉴스분석 YBM넷 종목 기업 분석 주가 전망 1)YBM넷 종목 기업분석 YBM넷은 2000년에 와이비엠닷컴으로 설립되어 2004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동사는 아시다시피 교육관련 컨텐츠 제공과 비대면 온라인교육,데이타베이스업,교육서비스업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인터넷교육관련 회사입니다. 현.. 2020. 8. 31.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백신 기대감으로 시가총액 1조를 돌파하며 시장의 가장 핫한 관심주로 떠오른 진원생명과학 주가. 과연 언제까지 시세를 유지할 수 있을지 아래에서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목차 1.진원생명과학 기업분석 2.진원생명과학 재무분석 3.진원생명과학 지분분석 4.진원생명과학 차트분석 5.진원생명과학 뉴스분석 진원생명과학 종목 기업 분석 주가 전망 1)진원생명과학 종목 기업분석 진원생명과학은 설립초기에는 의류용 심지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현재 동사의 주요 목적사업은 생명공학을 이용하여 의약품 개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2020. 8. 27.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전망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투자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에이비엘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는데요. 최근 우리나라 시장은 백신 관련하여 바이오 광풍이 부는 시장이라 관련 기업들에 대해 미리 정확한 정보를 알아두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전망과 종목에 대하여 자세히 분석해보겠습니다. 목차 1.에이비엘바이오 기업분석 2.에이비엘바이오 재무분석 3.에이비엘바이오 지분분석 4.에이비엘바이오 차트분석 5.에이비엘바이오 뉴스분석 에이비엘바이오 기업 분석 1)에이비엘바이오 기업분석 에이비엘바이오는 2016년에 설립된 이후 이중항체 기술 기반 항체치료제를 연구,개발 이를 통하여 기술 이전을 이용한 상업화를 업으로 하는 바이오 의약품 연구,개발,이전 전문 업체 입니다. 동사의 주.. 2020. 8. 27.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혈장치료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혈장치료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 투자 연구소입니다. 오늘은 혈장치료 관련주인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신바이오는 지난 주말 미국에서 혈장치료가 코로나 치료에 돌파구라는 뉴스가 나오면서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았는데요. 아래에서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과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1.일신바이오 기업분석 2.일신바이오 재무분석 3.일신바이오 지분분석 4.일신바이오 차트분석 5.일신바이오 뉴스분석 일신바이오 종목 기업 분석 1)일신바이오 종목 기업분석 먼저 일신바이오 기업 분석입니다. 일신바이오는 1994년에 설린된 회사로 위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이화학기기의 제조,생산,판매를 영위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본사는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이.. 2020. 8. 26.
엑세스바이오 주가 전망 엑세스바이오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투자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엑세스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엑세스바이오는 현재 가장 핫한 바이오 주식 중 하나로 최근에는 고점에서 급락한 상태인데요. 엑세스바이오의 현 주가 위치와 기업분석 전망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엑세스바이오 기업분석 2.엑세스바이오 재무분석 3.엑세스바이오 지분분석 4.엑세스바이오 차트분석 5.엑세스바이오 뉴스분석 엑세스바이오 기업 분석 1)엑세스바이오 기업분석 먼저 엑세스 바이오 기업분석 입니다. 엑세스 바이오는 체외진단 기술을 바탕으로 말라리아 진단시약과 함께 HIV진단용 스트립과 같은 진단용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판매 하는 기업입니다. 동사가 개발,생산,판매 하고 있는 말라리아 RDT의 시.. 2020.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