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11

이지웰 매각 이슈,빅쇼트 마이클 버리가 선택한 종목 이지웰 매각 이슈,빅쇼트 마이클 버리가 선택한 종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영권 매각 추진 소식으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지웰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해당 종목은 주식인들에게는 잘 알려진 영화인 '빅쇼트'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연기한 실존 인물인 '마이클 버리'가 직접 투자한 종목으로도 잘 알려져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이지웰 기업분석 2. 이지웰 재무분석 3. 이지웰 지분&계열사 분석 4. 이지웰 이슈&뉴스 분석 5. 이지웰 차트분석 6. 이지웰 기관&외인 수급분석 이지웰 기업 분석 1)이지웰 기업분석 이지웰은 서울시 구로구에 본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동사는 2003년에 SW자문 개발과 공급,전자상거래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며 2013년에 코스.. 2020. 9. 23.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니콜라 이슈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니콜라 이슈 안녕하세요.직장인 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과 니콜라 이슈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금일 9월넷째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은 지수가 좋지 않았는데요. 많은 종목들이 하락했고 그중에서도 한화솔루션이 니콜라 이슈로 -7%이상 하락하며 장마감 하였습니다. 한화솔루션 기업분석과 하락 원인에 대하여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한화솔루션 기업분석 2. 한화솔루션 재무분석 3. 한화솔루션 지분&계열사 분석 4. 한화솔루션 이슈&뉴스 분석 5. 한화솔루션 차트분석 6. 한화솔루션 기관&외인 수급분석 한화솔루션 기업 분석 1)한화솔루션 기업분석 한화솔루션은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한화빌딩에 본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동사는 1965년에 한국화성공업.. 2020. 9. 21.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주식투자 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지금 시장이슈가 배터리에 관한 이슈가 있고 이에 주목받는 종목이 LG화학 그리고 LG화학 물적분할 관련 이슈로 수혜 받을것으로 예상되는 신성델타테크가 있습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신성델타테크 기업분석 2.신성델타테크 재무분석 3.신성델타테크 지분분석 4.신성델타테크 차트분석 5.신성델타테크 뉴스분석 신성델타테크 기업 분석 1)신성델타테크 기업분석 신성델타테크는 경상남도 창원시 웅남동에 본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신성델타테크는 1987년에 설립되어 2004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동사는 현재 12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고 동사 및 종.. 2020. 9. 21.
LG화학 주가 전망 물적분할 배터리 이슈 LG화학 주가 전망 물적분할 배터리 이슈 안녕하세요.직장인 주식투자 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전지사업부 물적분할로 시장 이슈가 되고 있는 LG화학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주주가치 훼손으로 기존 주주들의 매도세에 이틀간 급락하였는데요. 단기저점에서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가 들어와 급락은 일단 진정되는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에서 LG화학 물적분할 이슈와 배터리 관련한 이야기에 대해 자세하게 분석해보겠습니다. 목차 1.LG화학 기업분석 2.LG화학 재무분석 3.LG화학 지분현황 4.LG화학 이슈분석 5.LG화학 차트분석 LG화학 기업 분석 1)LG화학 기업분석 LG화학은 전지,첨단소재,석유화학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서울시 영등포구 LG트윈타워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사는 국내외 생.. 2020. 9. 21.
세우글로벌 홍준표 관련주 뉴스 보는법 세우글로벌 홍준표 관련주 뉴스 보는법 안녕하세요. 직장인 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세우글로벌이 상한가 마감하면서 홍준표 관련주와 세우글로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선테마와 세우글로벌,홍준표 관련된 이야기를 아래에서 자세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우글로벌 기업 분석 1)세우글로벌 종목 기업분석 세우글로벌은 제조업체로 인천 남구 염전로 현 도화동에 본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동사는 1978년에 설립되어 1989년에 증권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동사는 고기능수지와 범용플라스틱,엔지니어링 플라스틱등을 제조,생산,판매하는 전문 업체로 사빅 이노베이티브 플라스틱 대리점과 미쯔비시,쉐브론,바스프 등에 플라스틱 재료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세우글로벌 홈페이지 소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계의 선두 기업으로 회사를 소.. 2020. 9. 19.
데이타솔루션 주가 전망 데이타솔루션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직장인주식투자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데이타 솔루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데이타솔루션은 지난주 SI(시스템통합)관련주들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오랫만에 장대양봉도 나오고 주목을 받았지만 계속적으로 음봉으로 흐르는 모습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데이타솔루션 기업분석 2.데이타솔루션 재무분석 3.데이타솔루션 지분분석 4.데이타솔루션 차트분석 5.데이타솔루션 뉴스분석 데이타솔루션 기업 분석 1)데이타솔루션 기업분석 데이타솔루션은 오픈베이스의 SI(시스템사업) 사업부문에서 물적분할되어 2011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동사의 주요 사업으로는 데이터/인프라/엔터프라이즈/서비스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제품으로는 하드웨어,소.. 2020.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