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개별주식 종목분석

혈장치료 관련주 혈장치료제 백신 효과

by 주식 코인 투자 2020. 7. 12.

혈장치료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백신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장치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주말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N포털 검색창에 혈장치료 관련주가 핫하네요. 그만큼 현재 팬데믹 상황에서 치료제나 백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주식시장 역시 관련 재료들로 하루에도 수백개의 뉴스와 수많은 종목들이 등락을 반복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할게요.

 

혈장치료 관련주

혈장치료제 대장주

 

혈장치료제 관련주 수혜주 백신 효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하여 장치료제 임상시험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식이 주말내 돌면서 관려주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알려진 혈장치료제 관련주로는 에스맥(다이노나),녹십자,시노펙스,레몬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종목별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스맥(다이노나)

에스맥은 휴대폰과 IT기기에 들어가는 센서등을 생산,판매 하는 제조업체 입니다. 하지만 에스맥이 지분을 가지고 있는 자회사인 다이노나에서 혈장치료에 필요한 코로나바이러스 차단 항체 추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증권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에스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녹십자

녹십자는 코로나뿐만 아니라 각종 바이오,바이러스 관련 테마에 많이 엮여있는 회사인데요. 회사이름이 친숙하고 잘 알려진 회사이다보니 항상 엮이는게 많은것 같습니다. GC녹십자는 직접적으로 코로나 혈장치료제인 'GC5131A'를 개발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달에 임상2상을 시작할 예정에 있습니다.

 

3.시노펙스

시노펙스는 혈장치료 관련 혈장분리용 제품인 멤브레인을 개발한 회사입니다. 

 

 

4.레몬

혈장 분리막 연구개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관련주로 엮여 있습니다.

 

혈장치료제:에스맥,시노펙스,레몬,녹십자 수혜주 백신 효과

의료업계에 따르면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전날 코로나19 혈장치료제 개발을 위한 혈장 공여에 참여의사를 밝힌 완치자 375명 가운데 171명의 혈장을 모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정도면 임상 시험에 필요한 혈장 확보가 완료된것으로 다음주부터 당장 제제 생산 시작과 준비가 되면 임상시험을 시작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주말내내 혈장치료 관련주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꼭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종목 주식분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