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주식 투자/개별주식 종목분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by 주식 코인 투자 2020. 8. 27.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직장인 투자 연구소 입니다. 오늘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백신 기대감으로 시가총액 1조를 돌파하며 시장의 가장 핫한 관심주로 떠오른 진원생명과학 주가. 과연 언제까지 시세를 유지할 수 있을지 아래에서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목차

1.진원생명과학 기업분석

2.진원생명과학 재무분석

3.진원생명과학 지분분석

4.진원생명과학 차트분석

5.진원생명과학 뉴스분석

 

 

진원생명과학 종목 기업 분석 주가 전망

1)진원생명과학 종목 기업분석

진원생명과학은 설립초기에는 의류용 심지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현재 동사의 주요 목적사업은 생명공학을 이용하여 의약품 개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핵산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등의 신약개발 사업등을 하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은 현재 바이오 관련 CMO제조와 생산 심지 제조및 생산을 업으로 하고 있는 VGXI, DONG-IL INTERLINING LTD 등 2개의 연결대상종속회사를 보유중입니다. 최근 코로나백신 관련하여 정부 개발지원 대상에 선정된 뉴스로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2)진원생명과학 홈페이지 소개

혁신적인 바이오의약품 기업으로 최근 코로나 백신 개발 정부지원 소식으로 주가가 크게 급등하였습니다.전에도 말했듯이 바이오기업은 대부분 적자지속이지만 미래가치나 기대감으로 주가가 형성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업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기업관련 정보를 잘 이해하시는게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 링크:

http://www.genels.com/

 

진원생명과학(주)

저분자의약품 진원생명과학은 단기간 내에 사업화를 목표로, 이미 인체 내에서 안전성을 확인한 항염증 치료신약에 대한 개발권리를 확보하여 글로벌 2상임상 연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www.genels.com

 

진원생명과학 기업 재무 분석

다음은 진원생명과학 기업 재무 분석입니다. 동사는 연결기준으로 전년동기 대비하여 3월 매출액 13.6%증가,영업손실 33.3%증가,당기순손실은 361.5% 증가하였습니다. 동사는 제약사업과 패브릭 사업 모두 적자지속 상태입니다.

 

 

진원생명과학은 전년동기 대비하여 제약부분에서 매출액은 소폭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패브릭사업의 매출감소와 손실확대등으로 해당년도 실적이 악화되었습니다. 동사는 핵산기반 바이오 신약중에 DNA백신은 다수 제품이 임상 수행중에 있으며 천연유래 항염증 치료신약은 글로벌2상연구 준비중입니다.

 

출처-네이버

주요 제품 매출구성으로 Plasmid DNA CMO 57.2%비중, 의류용심지 29.4%,심지 상품 및 기타제품 11% 컨설팅등 2.4% 비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이오와 심지,패브릭관련 매출이 비슷하게 1:1 매출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기업 지분 현황 주가 전망

다음은 진원생명과학 기업 지분분석입니다. 최대주주는 박영근외 6인 8.2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유동주식비율이 91.31% 로 많은 편에 속합니다. 아래는 자세한 지분 현황과 최근 지분 변동내역 사진을 올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진원생명과학 기업 뉴스/차트 분석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백신 관련하여 최근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제넥신,SK바이오사이언스와 함께 연내에 백신 임상에 들어가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백신 정부지원 소식도 있는데요. 정부 개최 치료제,백신개발 위원회에서 제넥신,SK바이오사이언스와 더불어 임상시험 지원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래 차트 주가 전망 보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차트 분석인데요. 주가는 올1월 최저가 2,000원 부근에서 전일 종가 기준 30,000원이 넘어섰으니 열몇배가 올랐습니다. 정말 대단한 급등세인데요. 최근 코로나관련주중 대장격으로 움직이면서 관련주들을 이끌어 가고 있는데 단기 급등이 너무 나온 상태라 곧 조정국면에 들어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매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분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매출액이 500억도 되지 않고 수년간 적자지속 기업이 시가총액이 1조3천억을 넘어가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이지만은 않네요. 물론 정말 백신이나 치료제를 개발해낸다면 기업가치는 여전히 저평가겠지만요. 바이오광풍의 끝자락이 어딜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모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익 많이 내는 하루 되세요. 

 

진원생명과학 관련종목 주식분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