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25

아모레G 실적 발표와 주가 전망 오늘은 아모레G와 아모레퍼시픽의 실적발표일 이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3분기 깜짝 호실적 발표로 각각 아모레G는 17.85%상승 하여 마감하였고 아모레퍼시픽은 14.29%상승 마감하였습니다. 깜짝 실적 발표에 따른 주가 상승과 앞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가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G 차트 분석 입니다. 아모레G는 작년 고점 15만원이상에서 올해 8월 최저점 5만원까지 찍으면서 주가가 1/3토막이 나있던 상황이었습니다.8월 저점 이후 주가는 다행히 반등세를 이어갔고 주가는 어느덧 저점대비 30~40% 오른 구간에서 횡보 중이었습니다.오늘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G에서 3분기 깜짝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주가가 급등 하였습니다. 코스피 시가총액 50위 안에드는 대형주임에도 불구하고 호실적 .. 2019. 10. 30.
호텔신라 주가 면세점 부진 소식에 약세 앞으로 주가 전망은? 오늘 호텔신라 주가가 갭하락 시작으로 -4%이상 하락하며 종가 마감했습니다. 신라면세점 관련 실적악화와 영업익 부진소식으로 주가가 하락 했습니다. 호텔신라 주가 위치와 뉴스들을 체크해보고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신라 차트 분석 입니다. 호텔신라는 작년 13만2천원 최고점에서 현재 -50%정도 하락한 지점에 주가가 위치 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 7만원대 바닥을 확인하고 주가가 바닥에서 턴어라운드 하면서 11만원을 돌파하고 주가 상승을 이어 나갔으나 다시 하락하였습니다. 주가가 차트상 전저점인 7만원대를 깨고 다시한번 하락폭을 확대시키며 추가하락할지 아니면 추세지지대를 깨지 않고 반등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음은 호텔신라 일별 수급 분석입니다. 호텔신라는 금일 하락에 개.. 2019. 10. 28.
CJ대한통운 택배물량 증가와 단가 정상화로 주가 상승 할까? CJ대한통운의 주가가 반등의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택배물량과 택배단가 정상화로 인해서 택배업계가 다시 웃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와 실적을 분석해보고 CJ대한통운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 차트 분석입니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초 고점인 19만원대를 찍고 8월에 13만원초반까지 주가가 하락하며 지지부진한 차트흐름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각종 호재뉴스들이 나오며 주가가 다시 15만원 중반대 까지 회복하였습니다.단기급등으로 단기이평선매매를 할만한 자리에 주가가 위치해 있습니다. 추가적인 반등이 나오고 지속적인 상승흐름을 보여 줄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CJ대한통운 기업 분석입니다. 택배사업으로 친숙한 CJ대한통운은 택배사업외에도 CL사업부와 건.. 2019. 10. 27.
지드래곤과 태양 전역을 앞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은?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가 바닥을 다지고 다시 상승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빅뱅 승리 사건과 양현석 사건등으로 올초 고점대비 주가가 50%이상 하락한 후에 현재 주가가 바닥을 다지는 모습인데요.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의 악재로 주가는 하락할때로 하락 하였고 승리와 양현석대표 사건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고 여론 관심에서 멀어지며 악재는 다소 소멸이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드래곤과 태양이 전역을 앞두고 있어서 와이지엔터테인먼트에 호재로 작용하여 주가 상승에 활력을 불어 넣을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럼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분석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차트 분석 입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올초 고점대비하여 주가가 50%이상 하락한후 8월 최저점 19,300원을 확.. 2019. 10. 24.
삼성증권 해외선물 모투대회 종료 2일전 / DB금투 해선 모투대회 보고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2개에 참가중이고 중간 보고차 글 올립니다. 삼성증권에서 열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이번주 25일까지가 대회기간이라 종료 이틀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DB금투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11월1일까지니 7일이 남았네요. 먼저 삼성증권 대회 보고입니다. 삼성증권 모의투자대회 23일 저녁11시 기준으로 캡쳐한 수익률 입니다. 지난주에 100%언저리에서 상위권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20위와 수익률차이가 대략 100%정도 차이가 났기 때문에 나름의 강수를 뒀었는데 생각처럼 움직이지 않아 3일정도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주로 오일을 매매하다가 잘 아는 자리라고 생각해서 유로선물을 매매했는데, 생각처럼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10월17일 장대양봉에 저항맞고 꼭지라고 생각해서 매도 풀배팅을.. 2019. 10. 23.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출시로 주가 상승에 탄력 받나? 오늘은 선데이토즈 주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의 23일 게임 정식 출시와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최근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의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선데이토즈 차트 분석 입니다. 선데이토즈는 10월4일 첫 거래량 실린 장대양봉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주가가 급등하였습니다. 현재 2차 상승구간에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10월17일에는 가격 상한선에 종가 마감하였고 오늘 -3.78% 하라하여 종가 음봉 마감 하였습니다. 내일 23일 선데이토즈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있는 시점이라 향후 주가 방향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선데이토즈 기업분석 입니다. 선데이토즈는 모바일게임으로 유명한 게임회사.. 2019. 10. 22.